사장님 나이샷

유현주 프로 인기가 엄청나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유현주 프로 인기가 엄청나네요

재능꾼돌이 2022. 3. 7. 14:56

유현주 프로 

유현주 프로 인기가 엄청나네요

오늘은 인기 프로 골퍼인 유현주 프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최근 티비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엄청 유명해 졌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최근 더 유명해진건 사실이지만 이미 유명한 프로 골퍼 였습니다. 

2011년 KLPA에 입회 하였고 소속사는 골든블루입니다. 

벌써 10년이 넘게 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베테랑 선수 입니다. 

 

1994년생으로 출생지는 안산이며 명지대학교 출신의 선수입니다. 

 

유현주 프로 인스타그램 

유현주 프로 인기가 엄청나네요

유현주 선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36만에 달하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입니다. 

최근 들어서 더 많이 증가가 되기는 하였으나 즈전에도 30만이 넘는 팔로워를 갖고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골프 이외에도 다른 사진들도 많이 올라오는데 

유현주 프로 인기가 엄청나네요

이렇게 운동을 하다가 찍은 사진들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유현주 프로 푸쉬업 

유현주 프로 인기가 엄청나네요

유현주 선수의 유명 일화중에 하나가 바로 이 푸쉬업 이야기입니다. 

마른 몸이 고민이여서 푸쉬업을 매일 했다고 하는데요 나중에는 하루에 300회 까지 나눠서 진행을 할 정도의 실력을 갖게 되었고 근육이 생기면서 체중이 늘었다고 합니다. 


또한 대학교에 가지 못한것이 아쉬워서 늦게라도 대학교에 가고 싶다로 하더니 24살의 나이에 대학교에 진학하기도 했습니다. 

 

올드 팬들 사이에서는 우승권과 거리가 먼데 인기가 많다는 것에 불만을 갖기도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 선수라 응원하고 있습니다. 

Comments